구정연휴 안내! 출고 불가 상품 안내! (수정안내!)

구정연휴 안내! 출고 불가 상품 안내! (수정안내!)

구정연휴 안내! 출고 불가 상품 안내! (수정안내!)

레플인사이드 0 3,443 2021.01.15 00:11

안녕하세요 레플인사이드입니다.


수정안내! -> 2월 2일까지는 출고가 가능한건들은 계속 출고 예정입니다.


올해 연초부터 중국 현지 단속이 강화되었습니다.


매년 늘 단속이 있었지만 올해는 특별히 아주 단속이 강화가 되었습니다.


현재 지금 출고가능한 상품들은 저희가 미리 준비해놓은 재고를 창고에서 출고 그리고 푸텐성 창고에서도 가능한 상품들 모두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 현재 PK 일부의 제품과 H12 사카이 베이퍼와 사카이 나일론을 제외한 제품들은 출고가 힘들어졌습니다.


반면 명품 스니커즈들은 거진 모든 상품들이 출고가 가능하십니다. 운동화 부분만 단속이 심해서 그렇습니다.


단속이 강화되면서 푸텐성 공장들도 보름이나 일찍 지금 휴무를 시작하였습니다.


매년 중국 춘절의 연휴기간은 1달 가량이었습니다.


현재는 보름정도 앞당겨져 구정 춘절 연휴에 들어갔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2월 2일까지 준비가 안된 건들은 저희가 개별로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그리고 출고가 가능한 상품들은 저희가 최대한 빨리 준비를 하여 실사와 함께 카톡으로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저희는 구정 연휴에도 휴무를 하지 않고 CS 상담은 계속 할 예정에 있습니다.


연휴기간에 주문하시는 분들에 관련하여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구정 연휴 기간에 미리 선주문을 넣어주시고 기다리시는 회원님들은 저희가 연휴기간이 끝난후에 빠르게 출고가 가능합니다.


레플인사이드 뿐만이 아닌 타업체들도 구정연휴 이후 동시다발로 공장에 오더를 하게 되면 수요가 몰려 출고기간이 지연됩니다.


미리 선주문하신 회원님 선순위로 순차대로 출고되는 점 참고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