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고 및 배송 안내 사항입니다.

재고 및 배송 안내 사항입니다.

재고 및 배송 안내 사항입니다.

최고관리자 0 17,310 2018.04.11 02:52
상품 구입 전 필독!

상품 구매를 결정하시기 전에 반품 및 교환 규정을 반드시 읽어보시고 최종 구매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반품 및 교환 규정을 읽어보시지 않아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사용 전에 반드시 상품 하자 및 사이즈 등을 철저히 검수해 보신 후 이상이 없을 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재고안내※

구매대행의 특성상 실 재고는 해외 현지 거래처 및 공장에서 보유하고 있으며, 재고는 실시간으로 변동되기에
주문 후 품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외 현지 상품의 경우 고객님의 주문 상품을 해외 거래처 및 공장으로 사입하여 배송해
드리는 시스템으로 실시간으로 품절될수도 있습니다.


​※배송안내※

배송 기간 : 정상영업일(월~금) 기준 14~21일, 단 제품특성에 따라서 배송이 다소 지연 될 수 있습니다.
배송 절차 : 입금확인 → 배송준비중(현지오더 및 검품) 약 3~7일 소요 → 배송중(항공특송 세관통관 후 국내택배발송) 약 7~14일 소요
(해외 현지의 공휴일 및 기타사정에 의해 기간이 조금 더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여유를 가지고 주문해주세요.)

현지 공장 사정으로 입금 후 30일 이상 제품준비가 안되는 경우
첫 발송 후 45일이 경과 했는데 통관이 되지 않았을 경우 고객님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자 환불이 가능합니다.


※A/S안내※

구매대행의 경우 상품의 제조사 및 판매처와 어떠한 협약된 내용이 없기 때문에 상품의 A/S가 불가능하므로
이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Comments